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별 1개 주니까 거짓말쟁이고 사기꾼인가 ;;
    카테고리 없음 2022. 4. 12. 07:38

    별 1개 주니까 거짓말쟁이고 사기꾼인가 ;;
    신나는 금요일 밤, 토스트집에서 테이크아웃을 주문해서 집에서 먹었습니다.
    소시지가 들어간 메뉴가 하나 있었는데 소세지가 없는 메뉴를 먹어보니 알겠더라고요.

    하.. 당시 배가 고파서 스트레스를 많이 받았거든요. 그런데 이미 먹은 걸 환불해달라고 해서 다 먹고 별점 1점 줬습니다.

    그럼 전화 받으셨나요? 모르는 번호는 안받아서 무시하고 CCTV를 SMS로 봤는데 소시지를 제대로 넣었더니 후기를 지워달라는 문자가 옵니다.

    그래서 당연히 소시지가 없다고 문자를 보냈는데 가게 주인이 확실히 소시지를 넣었는데 사이즈 헷갈리시면 안 됩니다. 아... 당신은 내가 사기꾼이라고 생각합니다. 이것은 ...?
    그리고 그들은 또한 나에게 CCTV 사진을 줬고 그것은 소시지와 다른 토스트로 토스트를 요리하고 있었습니다.

    ...내 포장은 어떻게 생겼나요...?

    후.. 의논할 때면 항상 사진을 찍어요. 제 리뷰 사진을 보시면 야채(양배추?)가 깨끗합니다. 소시지 메뉴에 머스타드 소스가 뿌려져 있는 것 같은데 야채가 깔끔하지 못하죠? 라고 하면서도 맞는 말을 하더군요. 아뇨.. 주문을 많이 받았는데 내 것을 다른 사람의 상자에 넣어 본 적이 없다고 생각하세요? 나는 했다.

    제가 정중하게 사과하고 리뷰 삭제를 요청했다면 그냥 사과를 위해 리뷰를 삭제했을 수도 있습니다.

Designed by Tistory.